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맑음
맑음 20.0℃
미세먼지

미세먼지 (보통)

초미세먼지 (보통)

모바일 메뉴 열기

서브메뉴

본문영역

옛 청파2동 청사 찾은 성장현 용산구청장 new

성장현 용산구청장, 옛 청파2동 청사 리모델링 현장 점 
- 2021년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 일환
- 성장현 구청장 주민, 단체 불편 해소할 것

성장현 서울 용산구청장이 7일 옛 청파2동 청사(청파로4317) 리모델링 현장을 찾아 시설을 점검했다.
2021년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 일환이다.
옛 청파2동 청사는 지하1, 지상3, 연면적 571.88규모로 지난 1986년에 지어졌다. 지금은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 서울시용산구지부, 한국용산문화예술인 총연합회, 서울특별시시우회 용산구회 등 사회단체가 입주해 있다.
이번 공사는 건물 내진성능 보강, 노후 시설물 개선을 위한 것이다. 내달부터 11월까지 5개월 간 진행된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남아 있는 지역 숙원사업을 모두 마무리하기 위해 지난 2일부터 현장 구청장실을 운영하고 있다현장에 답이 있다. 부지런히 현장을 다니고 주민, 단체 불편을 해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은 오는 30일까지 이어진다. 효창공원 일대 도시재생 상징가로 조성, 남산대림아파트 앞 도로확장 공사, 한남역 주변 보행친화거리 조성, 한남오거리 보도육교 이동편의시설 설치, 서빙고동 자투리땅 거주자우선주차장 조성 현장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1.06.07
조회
317
이메일
전화번호
 
부서
자치행정과
첨부
 
"출처표시"용산구청이(가) 창작한 `옛 청파2동 청사 찾은 성장현 용산구청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에 관한 표입니다. 총 2열로 되어 있으며 1열은 이전글, 다음글, 2열은 이전글 제목, 다음글 제목에 관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전글 “꿈나무종합타운, 더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다음글 폐업 소상공인(700여명)에 지원금 50만원씩 지급

목록 트위터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