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래프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민원업무안내

민원사무의 종류 및 처리과정을 안내하오니 민원인께서는 민원을 신청하시기 전에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평일 근무 시간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공휴일 제외

운영장소 : 용산구청 2층 민원실

일과시간외 통합민원업무 추진

- 운영시간 : 매주 화요일 18:00 ~ 20:00 (2시간) / 공휴일 제외

- 운영장소 : 용산구청 2층 민원실

- 운영대상 : 통합민원 발급희망 민원인(타 지역 주민 신청 가능)

- 운영내용 : 발급업무(주민등록 등·초본, 가족관계등록부, 인감증명 발급 등)

- 문의처 : ☎ 02-2199-6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