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용   산   구   청 용산소개

미래도시 용산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구민의 다양한 문화향휴 기회를 확대합니다.

서브메뉴

본문영역

빅뱅 탑(T.O.P) 응원합니다 new

 최승현 팬 연합, 용산복지재단에 1104만원 기부
- 최승현씨 생일 11월 4일 기념
- 재단, “기탁금은 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사업으로 사용”

빅뱅 탑(T.O.P, 본명 최승현)을 응원하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 4개국 ‘최승현 팬 연합’이 4일 용산복지재단(이사장 승만호)에 이웃돕기 성금 1104만원을 전달했다. 
최승현씨 생일 11월 4일을 기념하기 위해서다. 
최승현 팬 연합은 “용산구청 용산공예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고 있는 최승현씨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기부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승현 팬 연합은 매년 최승현씨 생일을 기념, 기부활동을 이어왔다. 
최승현씨는 올해 초 용산구청에 사회복무요원으로 배치됐다. 근무처는 한남동 소재 용산공예관(이태원로 274)으로 구가 전통문화 계승과 일자리 창출, 관광특구 활성화를 위해 만든 이색 시설이다. 지하 3층, 지상 4층 규모에 공예품 판매장과 배움터, 도자기·한복 체험장을 갖췄으며 2월 오픈 이후 3만명 넘는 이들이 이곳을 찾았다.
승만호 용산복지재단 이사장은 “재단을 후원해준 최승현 팬 연합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금은 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사업으로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재단은 지난 2016년 6월 정식 출범했다. 각계각층 지원을 받아 현재 기본재산 73억원을 확보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1대1 결연, 위기가정 지원 등 사업을 벌이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산복지재단(☎02-2074-9191)으로 문의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18.11.05
조회
165
이메일
전화번호
 
부서
복지정책과
첨부
 
"출처표시"용산구청이(가) 창작한 `빅뱅 탑(T.O.P) 응원합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에 관한 표입니다. 총 2열로 되어 있으며 1열은 이전글, 다음글, 2열은 이전글 제목, 다음글 제목에 관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전글 '반부패·청렴실천' 6년 연속 우수!
다음글 “인생이 학교다”

목록 트위터로 보내기